관리 메뉴

Thebluesky.info

Jeju 2003 : 중문관광단지 첫 번째 본문

Footprint in the World/Live in Jeju

Jeju 2003 : 중문관광단지 첫 번째

Trippe_Park 2006.04.05 06:16

20일 아침이 밝았지만.. 태풍이 완전히 지나간것이 아닌지.. 날은 꾸리꾸리하기만 하였지만...
서귀포시일대는 맑다는 어처구니 없는 예보에 속아보기로 결정하고 제주공항에서 중문가는 버스타고 갔습니다.

95번 서부관광도로 통과중 제주르네상스 호텔지나서 였던것 같습니다..
이도로가 원래 한라산 중턱을 통과하는 도로라서 구름이 산에 걸린건지.. 안갠지 모르는...암담한 날씨였습니다.
(진짜 맑기는 한거야!!! ㅠ,.ㅠ;;;)

허거거거..;; 중문에 도착할때쯤 맑아진다고 생각했는데.. 내리고 나니 햇볕이 쨍쨍 아스팔트는 후끈!! 이더군요^^:
일단 돌아다니다 시간되면 민박집 잡고 밀린 빨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ㅎ

어디선가 많이 본건물이죠? 바로 올인에 나왔던 제주롯데호텔의 입구입니다~
나중에 안에 들어가서 구경해봤는데 시설이 참 좋더라구요^^ 돈많으면 이런곳에 묵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당시 개관한지 얼마 안되는 테디베어박물관입니다~!! 저는 그때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Pass했답니다.
하지만 얼마전 끝난 '궁'을 보니 테디베어 박물관에 안가봤던것을 후회하게 만들더군요^^:

여미지 식물원 전망대가 보이는군요^^ 여미지 식물원은 관람 시간이 많이소요된다고 하여 다음날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다음날 가봤던 경험에 의하면 중문가서 여미지 식물원 안가보면 안될꺼 같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천제2교에서 바라본 천제연폭포의 선임교의 모습입니다. 역시 이곳도 안가면 후회막급입니다 ㅎㅎㅎ

중문관광단지내에 있는 성천포구와 중문민속박물관의 가옥건물이 보입니다.. 그나저나 파도가 엄청 높네요^^:
아직도 태풍의 영향이 미치는가 봅니다~

태풍의 영향이 아직도 제주도에 미치고 있다를 강력하게 증명해보이는 사진입니다 ㅎㅎㅎ
주상절리(지삿개)의 높이가 30~40미터가 된다고 하는데... 그높이까지 파도가 치는 모습입니다~
관람대에 들어가면 파도로 인해서 옷이 안젖은 사람이 없을 정도였죠^^;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의 모습입니다. 주상절리(지삿개)와 가까워서 주상절리 구경하는 사람들은
그곳의 구경도 같이 하고 간답니다.. 이건물도 '올인'에 나왔던 건물이라서 그런지 제법 인기 있었습니다^^:
대충 중문읍까지 올라와서 방을잡고 빨래빨고 밥먹고... 그렇게 하루를 마감했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