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hebluesky.info

Real Bangkok 2016 : เอเชียทีค เดอะ ริเวอร์ฟร้อนท์ (ASIATIQUE The Riverfront) 본문

Footprint in the World/2016 BKK&HKT.TH

Real Bangkok 2016 : เอเชียทีค เดอะ ริเวอร์ฟร้อนท์ (ASIATIQUE The Riverfront)

Trippe_Park 2016.09.02 20:17


이전글 : Real Bangkok 2016 : ThreeSixty Rooftop



이번에는 많은 관광객이 찾는 방콕의 야시장인 아시아티크 (เอเชียทีค เดอะ ริเวอร์ฟร้อนท์) 를 포스팅 하려 하는데요.

흔히 야시장에 대한 이미지가 홍콩이나 대만에서 봤음직한 이미지라면, 이곳은 조금 모던한 이미지의 야시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숙소인 밀레니엄 힐튼 방콕 (โรงแรมมิลเลนเนียม ฮิลตัน กรุงเทพ) 에서 아시아티크까지 셔틀보트를 통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데요.

호텔에서 출발시간 기준으로 18:10, 18:50, 19:30, 20:10, 20:50, 21:30, 22:10 까지 하루 7회 동안만 아시아티크로 연결하고 있으며,

아시아티크 출발시간 기준으로 18:40, 19:20, 20:00, 20:40, 21:20, 22:00, 22:40 까지 하루 7회 동안의 셔틀보트가 호텔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셔틀보트를 탄지 약 30분만에 아시아티크에 도착하였는데, 셔틀보트에서 내리기 전부터 이곳의 인기를 실감합니다.


아시아티크는 총 10개의 창고가 4개의 구역을 이루는 종합쇼핑몰이라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4개의 구역은 차로엔크룽 (ย่านเจริญกรุง), 타운스퀘어 (ย่านกลางเมือง), 팩토리 (ย่านโรงงาน), 워터프론트 (ย่านริมน้ำ) 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이곳은 총 500개 이상의 의류, 소품 상점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는 팩토리 구역으로 디자이너가 직접 운영하는 상점이 많은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차오엔크룽 구역에는 유명한 볼거리인 무에타이쇼 (โจหลุยส์, Joe Louis Theatre)와 칼립소쇼 (คาลิปโซ่)를 관람할 수 있는데요.

저는 사전정보가 없어서 시간 관계상 관람하지는 못했습니다. (이번주에 방콕에 또 가게 되는데, 칼립소쇼라도 관람해봐야 할 것 같네요. ^^;)


 

아시아티크 북쪽으로는 간단한 탈 것 위주의 작은 놀이공원이 있는데, 이곳에서 최고 볼거리는 대관람차였던것 같습니다.

역시 시간 관계상 타보지는 못했지만, 다른분들의 말을 빌려 표현하자면 이곳에서 야경을 구경하는 것도 색다르고 가억에 오래남는다거 하더군요.



선착장 근처 워터프론트 구역에는 여러 종류의 식당이 줄지어 있는데요. 그중에서 여러 블로그에 소개된 카프리 (capri) 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였습니다.

(푸실리 파스타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먹었는데, 정작 흔들려서 건질만한 사진은 이것 뿐이네요.)

가격은 일반적인 방콕믈가보다 조금 비싼 수준이며, 노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야경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신다면, 생각보다 덥고 습하니 무조건 실내에서 식사하시기 바래요. ㅎㅎ)



야시장하면 시원한 맥주와 공연이 빠질 수 없죠? 아무리 모던하고 고급스럽더라도 이곳도 예외일 수 없나봅니다. ^^;

이곳은 아시아티크에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안주 그리고 흥겨운 공연이 함께하는 광장인 타운스퀘어 입니다.

부모님이 아닌 혼자여행이나 친구와 여행이었다면 저녁식사 대신 이곳을 선택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아시아티크를 가장 손쉽고 저렴하게 찾는 방법이 싸톤 (สาทร) 부두에서 셔틀보트를 타는 것 인데요. 

생각보다 많은 인파가 몰려 불편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이동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차이나타운 방면 출입구를 이용해서 택시나 툭툭을 이용하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지난 30일에 푸켓에 입국해서 여행중이라 포스팅이 조금 늦었습니다.

일상으로 돌아가면 밀린 포스팅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뭄에 단비가 내렸다고 하던데, 일부지방은 (특히 지난 5월에 다녀온 울릉도) 비 피해를 많이 입었다고 하더군요.

하루 빨리 많은 분들의 일상이 정상으로 돌아오길 바라겠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방콕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